HOME | CONTACT US | MALL

고객지원

고객상담전화 : 1644-7426
HOME > 고객지원 > 자주묻는질문 > 녹화기
번호 제목 첨부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29 [Dahua] NVR Audio I/O 설정이 궁금해요. (마이크, 스피커)    이지피스  2019-09-17  22 
28 HDD(하드)를 PC(컴퓨터)에 연결하여 바로 재생할 수 있나요    이지피스  2019-08-27  37 
27 EGPIS] 움직임 녹화가 적용되지 않아요    이지피스  2019-07-23  59 
26 [EGPIS] HDD가 인식되지 않아요    이지피스  2019-07-16  32 
25 [EGPIS] 모니터 화면이 출력되지 않아요    이지피스  2019-07-16  73 
24 [EGPIS] 이지피스 녹화기에 다른 회사 카메라를 연결 시 안나오거나..    이지피스  2019-07-11  50 
23 [EGPIS] 'P' 문구가 뜨면서 카메라가 출력되지 않아요.    이지피스  2019-07-11  23 
22 [EGPIS] 녹화기에 'N' 문구가 뜨면서 카메라가 출력되지 않아요.    이지피스  2019-07-11  27 
21 질문 : 화면분할 표시는 나오는데, 카메라 영상이 나오질 않아요    이지피스  2015-11-24  431 
20 질문 : 펌웨어를 하면 "업그레이드 실패"라는 문구가 뜨면서 재부팅..    이지피스  2014-11-15  348 
1   2   3  
하단로그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
사업장소재지 :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42 (백석동, 유니테크빌 406호) ㅣ ㈜이지피스 플러스
대표번호 : 1644-7426 ㅣ FAX : 031-696-6486 ㅣ E-mail : egpisplus@nate.com
사업자등록번호 : 128-85-62669 ㅣ 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2014-고양일산동-0590호 ㅣ 대표자 : 서정환 ㅣ 개인정보담당자 : 권혁주
Copyright (c)2014 egpisplus.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