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| LOGIN | 협력점회원가입 | 이지피스 쇼핑몰
브랜드 소개 제품소개 고객지원 자료실 협력점 모집 미디어와 이지피스
HOME > 고객지원 > FAQ
FAQ
번호 제목 첨부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48 설치장소를 벗어나면 스마트폰(핸드폰) 어플에서 보이지 않아요.     이지피스 2019-07-18 1
47 공유기 교체 후 스마트폰(핸드폰)어플 , 컴퓨터에서 안보여요.     이지피스 2019-07-18 12
46 [EGPIS] HDD가 인식되지 않아요.   이지피스 2019-07-16 0
45 [EGPIS] 모니터 화면이 출력되지 않아요   이지피스 2019-07-16 4
44 [EGPIS] 카메라 화질이 좋지 않습니다.   이지피스 2019-07-11 7
43 [EGPIS] IR은 출력되나 화면이 어두워요.   이지피스 2019-07-11 14
42 [EGPIS] 카메라영상이 주&야간 전환을 하지 않고 계속 칼라로 나옵니다.   이지피스 2019-07-11 1
41 [EGPIS] 카메라 영상이 흐려보여요.   이지피스 2019-07-10 6
40 [EGPIS F,H,Q] 푸쉬알림이 너무 자주 와요.   이지피스 2019-07-08 9
39 [EGPIS] 이지피스 녹화기에 다른 회사 카메라를 연결 시 안나오거나 노이..   이지피스 2019-07-04 11
1   |   2   |   3   |   4   |   5    
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

사업장소재지: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141-1-2번지 유니테크벤처타운 409호 (주)이지피스
대표번호:1566-7503 | FAX:031-696-6753 | E-mail:egpis@naver.com
사업자등록번호 : 128-85-57977 | 통신판매신고번호:제2011-경기고양-2248호 | 대표자:서정환 | 개인정보담당자:권혁주

Copyright (C) 2011 EGPIS. All rights reserved.
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